오늘은 11시에 가 1시40까지..
금요일 날은 10여분 간격으로 자주 들락 거리고
어제도 3시간 동안 수시로 들락거리고 청설모 잡아오고 10여분 후 새집도 털어 오더만
오늘은 암컷만 같은 자세로 2시간동안 서있고 수컷은 코빼기도 안보인다.
올해는 새끼가 3마리다.
3마리 먹여 살릴려면 부지런 해야겠네!



'조류'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둥지 보수중 GIF (2) | 2025.05.20 |
|---|---|
| 어치에게 당하는 참매(동영상) (4) | 2025.05.20 |
| 참매 (4) | 2025.05.19 |
| 참매 (9) | 2025.05.19 |
| 아물쇠딱따구리 (8) | 2025.05.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