큼지막한 떡갈나무 가지를
둥지 한 가운데 가져다 놓아 망쳤다.ㅠㅠ
내일은 새끼들이 다 깔아 뭉겠으면 하는 바램이다.
정말 무지무지 잘 큰다.
어제는 안보이던 검은색 깃털이 보인다.



오늘도 2마리 샷이 있는데
나뭇가지에 가리고...암컷이 방해 해서 가리고..ㅠㅠ

이렇게 먹이를 달거 들어와도
아래에서 올라오고 가려지고...ㅠㅠ 망했음..



노루발이 예쁘게 기엇길래
집에 오던길에 몇컷...





큼지막한 떡갈나무 가지를
둥지 한 가운데 가져다 놓아 망쳤다.ㅠㅠ
내일은 새끼들이 다 깔아 뭉겠으면 하는 바램이다.
정말 무지무지 잘 큰다.
어제는 안보이던 검은색 깃털이 보인다.



오늘도 2마리 샷이 있는데
나뭇가지에 가리고...암컷이 방해 해서 가리고..ㅠㅠ

이렇게 먹이를 달거 들어와도
아래에서 올라오고 가려지고...ㅠㅠ 망했음..



노루발이 예쁘게 기엇길래
집에 오던길에 몇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