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좀 늦게 들어왔다.
12시 30분쯤 먹다 남을 먹이를 들고 들어왔다
나가는 장면 넓게 찍을려고 카메라 좀 조정 할려니까 날아가 버린다.
(앉아있는 시간 약 3초 정도)













아빠가 살코기는 다 뜯어멋어 배가 불룩하다.
누가 가르쳐 줬나 먹이를 차지하고 날개로 가린다.



이렇게 3초간 앉아 있다가 날아가 버린다.

AF를 수동으로 해 놓았는데
자동으로 변환 할 시간도 안주고 가버린다.
(핀이 새끼들에게 고정)

오늘은 좀 늦게 들어왔다.
12시 30분쯤 먹다 남을 먹이를 들고 들어왔다
나가는 장면 넓게 찍을려고 카메라 좀 조정 할려니까 날아가 버린다.
(앉아있는 시간 약 3초 정도)













아빠가 살코기는 다 뜯어멋어 배가 불룩하다.
누가 가르쳐 줬나 먹이를 차지하고 날개로 가린다.



이렇게 3초간 앉아 있다가 날아가 버린다.

AF를 수동으로 해 놓았는데
자동으로 변환 할 시간도 안주고 가버린다.
(핀이 새끼들에게 고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