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나뭇가지 멀리까지 이동을 많이 한다.
어제 오후 늦게는 놀다가 아래 가지로 떨어 졌다해서
땅에 떨여졌으면 나무에 올려 줄려고 가보니 아래 가지로 떨어져 앉아 있어서 그냥 왔음..
오늘 가보니 둥지로 들어갔다 나갔다 한다.
언제 나가도 이상하지 않을만큼 컷다.
이렇게 멀리까지 나갔다 둥지로 들어간다.

불쌍한 까치 유조






아직 나비 한마리 못잡는 애기들...ㅎ





먹이 먹이로 온것 같은데
새끼들 등쌀에 떠밀려 나가버린다.





이제 나뭇가지 멀리까지 이동을 많이 한다.
어제 오후 늦게는 놀다가 아래 가지로 떨어 졌다해서
땅에 떨여졌으면 나무에 올려 줄려고 가보니 아래 가지로 떨어져 앉아 있어서 그냥 왔음..
오늘 가보니 둥지로 들어갔다 나갔다 한다.
언제 나가도 이상하지 않을만큼 컷다.
이렇게 멀리까지 나갔다 둥지로 들어간다.

불쌍한 까치 유조






아직 나비 한마리 못잡는 애기들...ㅎ





먹이 먹이로 온것 같은데
새끼들 등쌀에 떠밀려 나가버린다.




